About yido > press
기업나라 8월호 - 수공예의 아름다움 속으로
조회수 : 208
| <기업나라> 8월호 - 수공예의 아름다움 속으로
파이낸셜뉴스 - 이도, 롯데百 이도아뜰리에 할인 이벤트
조회수 : 120
  [파이낸셜뉴스] 문화기업 이도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총 14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이도 아뜰리에’ 오픈 50일 기념 프로모션인 '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 페스티벌에서는 도자기부터 라이프스타일, 리빙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최소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도 관계자는 "이프리베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 ‘이도아뜰리에’가 오픈 50일을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도아뜰리에는 지난 9월 27일 롯데 본점 프리미엄 리빙관 8층에 대형 규모로 입점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도의 이도도자기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앤리빙 브랜드 ‘이프리베’와 신규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꼴’ 등 브랜드와 공예 카페 ‘이도카페’, 매주 다양한 취미를 배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 기사 원문 링크 
행복이 가득한 집 8월호 - 다시 쓰는 소반
조회수 : 229
| <행복이 가득한 집> 8월호 - 다시 쓰는 소반     이도도자기 협찬 제품     2page 청화원형소반, 박선영 작가.      3page 라운드소반, 하지훈 작가.
스포츠경향 - 혼밥도 우아하고 품격 있게…이도가 제안하는 ‘MZ세대의 밥상’
조회수 : 152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쓰임에 따라 조합과 변경이 가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꼴 ‘코넷’ 라인. 이도도자기 공식 온라인몰 이도몰MZ세대의 밥상은 조금 특별하다.1인 가구의 확산으로 ‘혼밥(혼자 밥을 먹는 것을 일컫는 신조어)’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 중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이 세대는 개인과 자신만의 세계를 중시하는 것은 물론 현재와 미래의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로 꼽힌다.특히, 밀레니얼 세대는 ‘혼밥’과 ‘혼술’이라는 트랜드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국내 외식 및 리빙 업계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이 같은 트랜드에 맞춰 이도 도자기는 MZ세대의 품격있고 맛있는 혼밥을 위한 테이블 데코를 위해 ‘이꼴(YQUAL)’의 ‘코넷(CORNET)’ 라인을 제안했다.식기부터 남다른 MZ세대의 한끼는 취향에 맞는 그릇과 접시를 고르고, 그 위에 어울리는 음식을 예쁘게 플레이팅한다는 것이 특징. 이어서는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좋은)’한 인증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고, 공유를 통해 소통한다.이달 이도 도자기가 출시한 도시적 감성 테이블 웨어 브랜드 ‘코넷(CORNET)’ 라인은 모듈형 조합이 가능한 식기로, 나만의 개성 있는 테이블웨어를 완성하기에 최적이다. 모더니즘과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이 스마트컨슈머들은 물론 리빙 트렌드 세터들에게 남다른 인기를 얻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모노톤의 태도와 유약의 컬러 배색으로 모던하며 코지한 느낌까지 잘 살린 점도 눈길을 끈다.기존 식기와 달리 원하는 대로 조합과 변형이 가능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테이블 세팅을 할 수 있다. 또 그릇끼리 겹치거나 포개어 보관할 수 있어 수납공간 활용에도 탁월하다는 점이 특징.더불어 최적의 점토 조합으로 강도를 높여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무방하며, 높은 열충격 강도로 오븐 사용도 가능한 실용성까지 갖춰 MZ세대에게 일석이조 ‘잇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기사 원문 링크 
노블레스 2월호 - 北의 맛
조회수 : 340
 
서울경제 - 이도도자기,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꼴’ 론칭
조회수 : 130
  [서울경제] 이도도자기가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을 융합한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꼴(YQUAL)’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이꼴은 이도의 ‘Y’와 같다는 의미인 ‘Equal’을 결합한 것으로, ‘이도의 꼴(모양)’ 이라는 의미다. 리빙 트렌트인 모더니즘과 미니멀리즘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기본으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론칭에 맞춰 이꼴은 ‘코넷’ 라인을 출시했다. 이는 모듈형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대로 조합·변형할 수 있으며, 그릇끼리 겹치거나 포개어 보관할 수 있어 수납공간 활용에도 좋다. 최적의 점토 조합으로 강도를 높여 식기세척기에 넣는 것도 가능하며 높은 열충격 강도로 오븐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출시에 맞춰 이도도자기는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도 가회 본점과 전국 6개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이도몰에서 코넷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11·111번째 구매자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조희택 이도도자기 본부장은 “이꼴은 한국 수공예 도자를 대표하는 이도에서 소비자의 식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함께 선보이는 코넷 라인은 모듈형으로 조합하거나 원하는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식기로 소비자가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식탁 위에서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기사 원문 링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이도, 이도도자기, 이윤신의이도, yido, 그릇, 도자기그릇, 수공예도자기그릇, 핸드메이드도자기그릇, 명품도자기그릇, 도예아카데미, 도예, 이도콘서트, 이도카페, 플레이팅 (주)이윤신의 이도 대표:이윤신 서울시 종로구 청덕궁길 191 Tel : 02-722-0756 Fax : 02-722-1756 E-mail : yido@yido.kr Copyright 2013 (주)이윤신의 이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