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yido > Press > 신문
아시아투데이 - 이도도자기, 아트콜라보 에디션 ‘Y컵’ 출시

조회수 : 154


이도도자기, 아트콜라보 에디션 ‘Y컵’ 출시

 

 

 

 

 

이도도자기는 시그니처 디자인 ‘Y컵’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박선영 작가는 백자로 만든 Y컵에 청색 안료로 모란꽃 패턴을 그려 넣었다. 김현주 작가는 금속으로 Y컵의 형태를 만들고 자개로 멋을 냈다.

 

두 작가는 이도아뜰리에 소속이다. 박 작가는 유럽 3대 리빙페어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 ‘메종&오브제’에 3년째 초청돼 출품해온 유명 작가다. 김 작가는 영국 프리미어 공예페어 ‘콜렉트’에 메인 작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윤신 이도 대표는 공예 작가 발굴과 인큐베이팅을 위해 2017년 10월 이도아뜰리에를 론칭했다.

 

박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이도 공식 온라인몰과 현대백화점 목동점·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점에서 한정 판매된다. 김 작가 작품은 종로구 가회동 이도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지은 기자

 

▶ 기사 원문보기  

이도, 이도도자기, 이윤신의이도, yido, 그릇, 도자기그릇, 수공예도자기그릇, 핸드메이드도자기그릇, 명품도자기그릇, 도예아카데미, 도예, 이도콘서트, 이도카페, 플레이팅 (주)이윤신의 이도 대표:이윤신 서울시 종로구 청덕궁길 191 Tel : 02-722-0756 Fax : 02-722-1756 E-mail : yido@yido.kr Copyright 2013 (주)이윤신의 이도, All rights reserved.